음식점

황태비빔국수

팔방미인 이래 2016. 5. 19. 21:41

황태국밥집에 앉아 차림표를 보니 입맛 돋우는게 많았다.

콩국수에 비빔국수가 따로 ..특식처럼 적혀 있었다.

비빔국수를  택했다.


국수에 황태국 그리고 김치.


비벼 먹어 보았다 비빔국수 맛이다. 짜지도 달지도 않았다.

요즘 먹어 본적이 없는 예전 집에서 조미료 사용 안한 맛이다

 서너 젓가락 먹은후


북어국물을 넣어 먹어 보았다.


잘 말은 잔치국수에 북어을 넣은 맛이라니...

젊은이들은 경험 삼아 먹어 볼일이고


매운것을 좋아 하시는분들은 한그릇 잡숴 보시길 권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