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한왕의 동정

박남춘 각성하라 !

팔방미인 이래 2020. 12. 1. 10:45
박남춘과 나

1
박남춘시장과 저는 지금
소송중입니다
인천주민참여예산지원센터
불법 운영과 법죄행위를 방
조한 증거를 가지고 그를 검
찰에 고발해 서울고검에 항
고 중입니다
검찰청 관계자가 몇일 전 비
대면 고발인 진술을 정중히
사양 했습니다
가급적 검사를 만나 박의 범
법행위로 추정되는 것을 검
사에게 전달한다고 전했다

2
박남춘이 민주당 시당위원
장 시절 우리동네 당협위원
장이 지자제 출마후보자에
게 금전을 요구한다는 제보
를 복수에게 받았습니다

전 당원들의 문제는 당원에
게 하라고 했으나 당에서는
이런일을 못하니 인권운동
가인 저에게 간곡히 요청해
당시 박남춘 시당위원장 국
회의원에게 금전요구 당협
위원장을 조치해 달라는 문
자를 보냈다

깜깜 무소식 이었다가 선거
가 끝나고 경찰과 검찰에서 나를 참고인 조사를 한다고 통지를했왔다

나는 경찰의 출석을 거부하
니 검찰에서 다시 출석을 요
구했다
나를 조사하려면 구인장을
보내라 했다

검찰 구인장을 보낼 사정이
안된다고 사정을 해서 그럼
검찰서 무엇을 나에게 질의
할 것이냐
그 내용을 이멜로 보내달라
하니 내용을 보내 주었다

질의내용은 내가 박남춘에
게 보내 요구사항이었다
결국 부정 선거로 의심되는
일을 시당위원장에게 보냈
는데 검찰에 가 있었다

선거도 끝나고 박남춘이 시장도 되어서 그냥 묻고
가려고 했는데 이번
인천참여예산지원센터 사태를 직시 하며 이런 자에
게 차기 시장을 맞기는 것은
합당치 않아 세상에 알려야
겠다고 생각한다

사실 보안사와 관련되어 나
와의 논쟁은 다음편에 알리
렵니다

박남춘은 각성하라!
각성치 않으면 퇴진운동도
고려해 보겠다

'곽한왕의 동정'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남춘 탄핵  (0) 2020.12.09
각성하라. 투쟁하라  (0) 2020.12.06
인천시청 기자실 기자는......  (0) 2020.11.23
내가 뭘 잘못 했는데요 ?!  (0) 2020.11.22
검찰은 응답하라  (0) 2020.1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