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말은 하고 삽시다.

정치인 ?! 국민들이야 먹고 살기 바뻐 그랬다치자.

팔방미인 이래 2016. 11. 2. 08:24

정치인 소위 말하는 한량.선량들과 고위 공직자들 모두 저들에 속한다.

특히 새누리당에서 한다 하는자들.......

이들이 요즘 하는 행태를 보면 어린애들이 잘못을 저질러 놓고 시치미 떼는 것 같다.

금방 다 탄로 날 일이건만 애들은 그자리를 모면 하려 남에게 덮어 씌운다.


우리 생각해 보자 문고리 삼인방이니 십상시니 이런걸 알았던 2년전(이전 일수도)에 정치에 관련한자들 특히 대통령을 독대 할수 있는자들이 해결을 했어야 했다.

지들에게 불리하면 알고도 모르는체 하는게 정치라면 나라도 하겠다

작금의 새누리당 대선 물망에 오른자들을 보라 지들이 잘못한걸 모두 순실이나 근혜에게 떠 넘기는 꼴이다.

야당이라는 국민당,더민주당.정의당은 그동안 무얼 했으며 만천하에 밝혀진 이 웃기는 사태를 그저 헤게모니 쟁탈의 장으로 여기는건 아닌지?


100원짜리 쓰레기봉투로 해결 할걸 2,000원짜리도 모자라게 생긴 이 정국을 정치인들이 못하니 국민들이 나서야 하는 이 한심한 꼬라지를 정치인들은 잘보고 민심을 잘 읽길 바란다. 


인천은 내 십년전 부터 서울의 위성 도시일뿐이라고 ....좀 잘하자고 했건만 결국 저 유정복이 같은 사이비 정치꾼이 제살 제가 파먹고 있지 않은가 말이다. 안상수는 어쨌는가?! 돈 빌려 오는것도 정치를 잘하는것이라 했던 자이다. 뭐 시장뿐인가 ?! 지자체 장들 하는 꼬라지는 순실이에게 놀아난 근혜보다 더 하다. 이 모든것이 아랫것들과 국민이 잘못했을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