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 17

조국혁신당 인천

휴일 임에도 불구하고 자원 봉사자들이 삼삼오오 모여 비례 9 번을 외쳤다. 1. 우리는 검찰 개혁을 위해 행동한다. 2. 우리는 지속가능한 성장과 민생경제의 회복을 위해 행동한다. 3. 우리는 기획재정부를 개혁하기 위해 행동한다. 4. 우리는 기회균등이 보장되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행동한다. 5. 우리는 담대한 저출산 대책을 추진하기 위해 행동한다. 6. 우리는 지방에 대한 재정 지출을 확대하여 국가균형발전을 위해 행동한다. 7. 우리는 과학정책은 과학자들이 주도하도록 하기 위해 행동한다. 8. 우리는 평화공존의 남북관계를 확립하고, 분단극복과 평화번영을 위해 행동한다. 우리는 모두가 함께 번영하는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해 검찰독재를 종식하고, 민생경제를 회복하며, 시민으로서의 기본적인 삶을 보장받을 수 ..

카테고리 없음 2024.03.31

매일이 꽃길인데 팔푼이 같은자가 심기를 어지럽히는구나

언론 그것도 참언론을 거론 하는자가 내게 나타나라 나타나지마라 심지어 탈방을 하라고 명령을 하니 이거야 원 찍어 누르면 끽 소리도 못 내고 짜그러질 심성을 갖인자가 비단결 같은 심성의 내게 할 소리는 아닌듯 하다. 내 마음이 그렇게 넓지 못하니 나 그냥 내 멋에 살게 내버려 두거라 건들지 말고 ........제발 ! 요즘 다니는 새벽 저녁 산책길은 꽃길이다 심지어 고향의 향기라는 잘 숙성된 거름내와 매화향이 어우러져 건강을 주는듯 하다. 내가 십수년을 간경화로 먹어 온 약이 후천성 면역결핍 (HIV)치료약인줄 이제야 알았다.

카테고리 없음 2024.03.25

햐 ! 드럽게 얍샵하네 짜 식 ~

‘이종섭 즉각 귀국’ 입장 “그대로 간다” 라고 한동훈이 떠벌려 놓고 이제는 “공수처는 즉각 소환하고, 이 대사는 즉각 귀국해야 한다” 선거가 아니더라도 보고 듣고 있는 국민이 가만 있겠는가를 ........ 국민을 졸로 본다면 몰라도 호주에서 나불거리지 말고 송영길 처럼 들어 와라. 농부는 밭을 갈고 씨를 뿌리고 국민들은 표를 갖고 갈팡질팡 하는구나.

카테고리 없음 2024.03.18

결혼 출산 육아등은 당사자들에게 맡기라

국가가 책임을 질수 없는 당사자들의 문제 인데 ...... 국가는 국민수가 감소하는 것에 대해 걱정 하는 척 하지마라 인구가 적어지면 모든것에 소비도 적어지고 그러면 국가예산도 적게 들어가게 될것이고 세금 적게 거둬 들일것이고 .......복잡한 생각 말자. 애들 사교육을 시키려면 AI 를 만드는 과학자가 아니더라도 AI를 조종할수 있는 교육을 시키시라 사교육에 매몰되 허우적 거리며 끌려 가는건 정부의 교육정책이 잘못 된것인지 국민들의 교육에 대한 인식이 잘못 된것인지 ...? 여하튼 당사자가 국가에 대해 제대로 된 제안 의견 등을 민원하고 정부는 실행에 의료정책 처럼 거침 없어야 한다. 국가는 AI를 대량 생산하여 출산 육아 교육 걱정 덜어 주고 인구도 AI로 증원 하면 될것이고 자식 없이 AI와 같이..

카테고리 없음 2024.03.14